• 검색검색창 도움말
  •  
  • 경마 우승마 예측

  •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 이전페이지
  • 목차
  • 다음페이지
  • Chapter 8. 결 론
  • 이동

h2mark 참고 문헌

김천기, “데이터마이닝을 적용한 경주마 지수 설계와 분석”, 경기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 2003.12

김세중,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한국프로농구 승패 주요패턴 및 요인분석”, 국민대학교 체육학과 , 2010.12

이기봉, “한국 남자 프로농구 팀의 플레이오프 진출과 승률의 영향 요인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4

홍성진 외 2명, “축구 선수의 경기력 평가를 위한 상황 요인 이해”, 체육과학연구, 2009

정호석, "축구비디오에서의 데이터 큐브 및 마이닝을 이용한 의미적 분석시스템”, 고려대학교 , 2010 12

구승환 외 2명, “국내 남자 프로농구 승패 예측 모형 비교 연구” 체육과학연구, 2009

김세형, “한국프로농구 경기기록 분석에 의한 승.패 예측모형개발”, 한국 체육대학교, 2008

이원희, “신경망(Neural Networks)분석을 이용한 축구경기 순위예측모형 개발”, 명지대학교 , 2006 12

조현식, “한국프로야구에서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홈경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정보통계학과 , 2008 6

송만석 외 3명, “프로야구 구단의 효율적인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법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08

오광모, “한국프로야구 선수들의 연봉에 관한 모형 연구”, 단국대학교 전산통계학과, 2003.2

장남식 외3명, "데이터마이닝", 1999

김윤식, 사업초기단계의 공사비 예측을 위한 CBR기반 MRA 보정모델", 2010

이각범,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정부구현”, 국가정보화 전략위원회, 2011

한국교육평가학회, "교육평가용어사전", 2004..31

Minitab 16 도움말, Minitab Inc, 2010

위키백과, wikipedia Foundation Inc

  • 이전페이지
  • 목차
  • 다음페이지